삭제사라진 구글플레이 노래파일을 쉽게 복구하는 2가지 간단한 방법

Yvette | 파일 복구 | 22/02/2024

개요:

더 이상 컴퓨터에서 잃어버린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복구 할 방법을 찾지 않아도됩니다. 이제 Google Play 뮤직 파일 복구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파일 복구, Google Play 뮤직 복구 또는 삭제 된 Google Play 음악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음악 웹 플레이어 사용하기 Google Play 뮤직 웹 플레이어에서만 음악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플레이어에서 노래를 삭제 한 후 28 일 이내에 라이브러리에 음악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방법 2. 데이터 복구 도구 사용하기 이전에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로컬 PC에 다운로드 한 적이있는 경우 Google Play에서 노래를 삭제하면 데이터 복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Google Play 삭제 된 음악을 복구하는 방법

오작동으로 인해 Google Play 뮤직에서 일부 노래를 삭제해야하나요? 또는 실수로 PC에서 다운로드 한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제거 하시겠습니까? 또는 앱 오류 또는 시스템 오류로 인해 Google Play에서 노래를 잃어버린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불운 한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 유용한 방법을 사용하여 Google Play 뮤직 웹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복원하거나 PC에서 삭제 된 다운로드 음악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뮤직 웹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복원하는 방법

Google Play 뮤직 웹 플레이어 또는 Google Play 뮤직 앱을 통해 Google Play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노래와 음악 앨범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플레이어에서만 음악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도움말 : Google 플레이어 뮤직에서 노래를 삭제 한 후 28 일 이내에 라이브러리에 음악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28 일 후에는 휴지통에있는 모든 항목이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1. Google Play 뮤직 웹 플레이어로 이동합니다 .

2. "메뉴"선택> "휴지통"으로 이동하여 "메뉴"선택> "삭제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Google Play 뮤직에서 음악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 한 경우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해야합니다.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로 삭제 된 Google Play 음악을 복구하는 방법 

이 방법은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로컬 PC에 다운로드 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Google Play에서 노래를 삭제했지만 위의 방법으로 복원하지 못한 경우 EaseUS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여 단 3 단계 만에 PC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되거나 제거 된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한 Google Play 뮤직 파일을 장애물없이 다른 Windows 시스템에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의 다른 훌륭한 기능은 아래에 간략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 손실되거나 삭제 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 된 하드 드라이브 , 비어있는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에서 파일 복구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 1단계 : 손실된 음성 파일을 스캔합니다.

녹음기의 SD 카드를 삽입하거나 오디오를 잃어버린 장치를 PC에 연결하십시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에서 장치를 선택하고 "검색"을 클릭하여 손실된 오디오를 찾으십시오.

  ► 2단계 : 손실된 음성 파일을 찾습니다.

프로그램이 스캔을 마치면 "삭제된 파일"또는 "손실된 파일"로 이동하여 손실된 기록을 찾으십시오. 또는 필터에서 "오디오"를 클릭하여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재생하고 미리 보려면 두 번 클릭하십시오.

  ► 3단계 : 찾은 오디오를 선택하여 미리보고 복구합니다.

손실된 기록을 모두 확인한 후 모두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하여 저장하십시오. 파일을 안전하게 다시 저장하기 위해 PC에서 다른 안전한 위치를 선택하여 파일을 저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