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없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Min | 파일 복구 | 29/04/2024

개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가장 좋은 두 가지 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무료로 제공되며 cmd를 사용하여 삭제된 파일을 검색하고 이전 버전의 파일 및 폴더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펜 드라이브에서 소프트웨어 없이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EaseUS USB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사용하기 EaseUS USB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시작 > USB에서 손실 된 모든 파일을 스캔 >USB에서 손실 된 모든 파일을 복구하기...자세히 보기
방법 2. CMD를 사용하여 USB 파일 복구하기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 cmd를 입력...자세히 보기
방법 3. Windows 백업에서 검색하기 "제어판"을 열고 "시스템 및 유지 관리"로 이동하여 "백업 및 복원 (Windows 7)"을 선택...자세히 보기
방법 4. 이전 버전에서 복원하기 삭제 된 파일이있는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자세히 보기
방법 5.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전환하기 EaseUS 수동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추천...자세히 보기

방법 1.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USB에서 삭제 된 파일 복구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는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삭제, 포맷, 파티션 손실, OS 충돌, 바이러스 공격 및 기타 데이터 손실 시나리오 후 손실 된 파일, 사진, 문서, 비디오를 완전히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펜 드라이브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72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데이터 손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3 단계로 손실 된 데이터를 복원합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하려면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USB 데이터를 다시 가져 오십시오. 사용자는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로 모든 ​​손실 된 데이터를 즉시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지침에 따라 즉시 데이터 복구 용량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1단계 : USB 복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카드를 스캔합니다.

PC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시작하고 해당 usb 장치를 "스캔"을 클릭하여 USB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2단계 : 발견된 USB의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스캔 프로세스 후 "필터"를 클릭하여 원하는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3단계 : 미리보기 후 복구하려는 파일을 눌러 복구를 시작합니다. 

찾은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확인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복구를 클릭하여 검색된 USB 드라이브의 파일을 PC 또는 외장 저장 장치 등의 안전한 위치에 저장합니다.

방법 2. CMD를 사용하여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펜 드라이브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소프트웨어 없이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파일이 삭제되지 않았지만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펜 드라이브에서 누락 된 경우이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즉,이 명령은 파일이 USB 드라이브에 숨겨져있는 경우 잘 작동합니다.

CMD를 사용하여 USB 드라이브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

1 단계.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 합니다.

2 단계. 시작 메뉴를 열고 cmd를 입력 한 다음 키보드에서 "Enter"를 누르십시오.

/ F : CHKDSK X 명령을 프롬프트 창에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X"를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지정된 문자로 바꾸십시오.

3 단계. 창에 명령을 입력합니다.

attrib -h -r -s /s /d e:*.*

(e는 USB 드라이브 문자입니다. 컴퓨터에 표시된 USB 드라이브 문자에 따라 g를 바꿔야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창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이 다시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Windows 백업에서 USB / 펜 드라이브 파일 검색

데이터를 자주 백업하는 경우 백업을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온라인 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Microsoft OneDrive, Dropbox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파일을 동기화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백업을 켠 경우 USB 데이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제어판"을 열고 "시스템 및 유지 관리"로 이동하여 "백업 및 복원 (Windows 7)"을 선택합니다. 

2 단계. "내 파일 복원"을 클릭합니다.

3 단계. "파일 찾아보기"또는 "폴더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이전에 만든 백업을 선택합니다.

4 단계 . 백업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원래 위치"또는 "다음 위치". 충돌이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복사 및 바꾸기", "복사 안 함"또는 "복사하되 두 파일 모두 유지"를 선택하십시오.

5 단계 . 복원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면 영구적으로 제거 된 모든 파일 또는 폴더가 PC의 원래 위치 또는 새 위치에 표시됩니다. 

방법 4. 이전 버전에서 삭제 된 USB / 펜 드라이브 파일 복원

소프트웨어, CMD 및 백업을 사용하여 USB에서 영구적으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하는 것 외에도 Windows 10 / 8.1 / 8 / 7에서 이전 버전의 파일을 복원하는 다른 옵션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하도록 파일 히스토리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능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이 방법을 포기하고 해결 방법 1로 이동하십시오 .

1 단계. 삭제 된 파일이있는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2 단계. "이전 버전"탭을 클릭합니다. 이전 버전이 파일 히스토리 또는 복원 지점에서 온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단계 . 파일의 이전 버전 목록이 표시됩니다. 찾고있는 파일 버전을 선택하고 "복원"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위의 방법으로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하지 못하는 경우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구를 더 쉽고 빠르게합니다.

방법 5.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전환하여 삭제 된 USB 파일 복구

EaseUS 디스크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 손실 된 모든 USB 플래시 드라이브 데이터를 복원했을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장치에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복원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USB가 RAW가되고 파일 이름, 구조, 서명 및 콘텐츠가 서로 분리되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제 제안은 데이터 복구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EaseUS 수동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전문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드라이브 재 포맷, RAW 디스크, 파티션 손실, 재 파티션 실패 및 시스템 부팅 오류와 같은 어려운 데이터 손실 상황에 대한 추가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일대일 수동 복구 서비스는 EaseUS 데이터 복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무료 진단 후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드라이브 포맷 취소 해제
2. RAID, RAW 디스크 또는 운영 체제 복구
손실 된 파티션 복구 (소프트웨어로 복구 할 수없는 파티션)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펜 드라이브 데이터 손실을 피할 수있는 가능성

효과적인 방법으로 USB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USB 데이터 손실을 원하지 않는 경우 다음 팁에 따라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파일 백업

파일 백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하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여기 내 제안은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기술 지식이 없어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EaseUS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아래 세부 정보를 따르십시오 .

단계EaseUS Todo Backup 소프트웨어를 시작한 다음 다른 백업 목적으로 "파일 백업", "디스크 / 파티션 백업"또는 "시스템 백업"을 선택합니다.

2 단계 : 백업 할 시스템, 디스크 파티션, 파일 또는 앱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백업 파일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단계 : 데이터 백업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진행"을 클릭하십시오.

PC에 올바르게 연결하기

USB를 컴퓨터 나 노트북에 연결하거나 분리 할 때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연결을 끊을 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USB 꺼내기"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사용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악성 컴퓨터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십시오. 최대 보안을 위해 최신 패치 및 서명 파일로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마무리

5 가지 해결책에 따르면 문제를 해결했을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삭제 된 USB 데이터를 검색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EaseUS USB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