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Lily | 핸드폰 전송 | 22/02/2024

개요:

이 가이드에서는 iCloud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세 가지 방법으로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몇 분 내에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iOS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EaseUS MobiMover를 시작합니다. iDevices에서 컴퓨터를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콘텐츠 관리"> "연락처"로 이동... 자세히 보기
방법 2. AirDrop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iPhone과 iPad 모두에서 AirDrop, Wi-Fi 및 Bluetooth를 켜고 iPhone에서 "전화"앱을 열고 "연락처"탭을 클릭... 자세히 보기

방법 3.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사용자 이름]> "iCloud"로 이동하여 "연락처"옵션을 켭니다. iPad에서 1 단계에 따라 iCloud 연락처를 활성화... 자세히 보기

이 가이드를 읽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iPad Pro, iPad Air 또는 iPad Mini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팁 중 하나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성공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Apple 제품의 무결성을 통해 기기간에 원활하게 작업, 학습 또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이러한 항목에 액세스하기 위해 한 Apple 제품에서 다른 Apple 제품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iPhone, iPad, iPod 또는 Mac의 다양한 파일 중에서 가장 자주 공유되는 유형 중 하나가 연락처입니다. 한 iPhone에서 다른 iPhone으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과 iPhone에서 Mac으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므로 여기에서는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쉬운 방법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효과적으로 가져 오려면 전문 iOS 데이터 전송 소프트웨어, AirDrop 및 iCloud 사용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두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iTunes를 사용하지 않거나 SIM 카드를 사용하여 iPad로 연락처를 가져 오지 않는 이유도 제공됩니다.

방법 1.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어떻게 전송합니까?"라고 많은 사용자가 물었습니다.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선택은 EaseUS MobiMover와 같은 iOS 데이터 전송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EaseUS MobiMover는 두 개의 iOS 기기 간 또는 iDevice와 컴퓨터 간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iOS 데이터 전송 도구입니다.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려면 :

1 단계.  iOS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EaseUS MobiMover를 시작합니다. iDevices에서 컴퓨터를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콘텐츠 관리"> "연락처"로 이동하십시오.

2 단계.  iPhone에서 iPad로 전송할 연락처를 선택하고 "더보기"> "다른 전화로"를 클릭합니다.

3 단계.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연락처"앱에서 iPad로 전송된 연락처를 볼 수 있습니다.

EaseUS MobiMover를 사용하면 iPhone에서 컴퓨터로 연락처를 내보내 iPhone 연락처를 백업하거나 필요할 때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연락처를 다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MobiMover의 또 다른 놀라운 기능은  오프라인 시청을 위해 YouTube 또는 기타 사이트에서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비디오 다운로드입니다 .

대단하지 않나요? 지금 구입하여 스마트 도우미로 만드십시오.

방법 2. AirDrop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iCloud없이 무선으로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설치, 케이블 연결 또는 컴퓨터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가져 오는 가장 쉬운 방법은 AirDrop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iCloud 또는 컴퓨터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려는 경우 AirDrop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아시다시피 AirDrop은 iOS 기기 및 Mac에 내장된 기능으로 사진, 비디오, 연락처, 웹 사이트, 위치 등과 같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복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iCloud없이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려면 :

  • 1 단계. iPhone과 iPad 모두에서 AirDrop, Wi-Fi 및 Bluetooth를 켭니다. (  자세한 내용 은 AirDrop을 켜는 방법 에 대한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 2 단계. iPhone에서 "전화"앱을 열고 "연락처"탭을 클릭합니다.
  • 3 단계 . 공유 할 연락처를 찾아 클릭합니다.
  • 4 단계. "연락처 공유"> "AirDrop"을 누르고 iPad의 장치 이름을 선택합니다.
  • 5 단계. iPad로 이동하여 팝업에서 "수락"을 탭하여 iPhone에서 연락처를 받습니다. 

AirDrop을 사용하면 한 번에 연락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송할 연락처 일괄 처리가 있는 경우 단계를 반복해야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사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iPhone에서 iPad로 여러 또는 모든 연락처를 전송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방법 3.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

iCloud가 iPhone에서 iPhone으로, iPhone에서 iPad로 또는 그 반대로 두 iDevice간에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 연락처를 iPad로 내보내기 전에 다음을 확인해야합니다.

  • 기기에서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이 있습니다.
  • iPhone 연락처를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iCloud에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기기에서 " iCloud 연락처가 동기화되지 않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준비하고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사용자 이름]> "iCloud"로 이동하여 "연락처"옵션을 켭니다.
  • 2 단계. iPad에서 1 단계에 따라 iCloud 연락처를 활성화합니다.
  • 3 단계. 장치의 기존 연락처로 무엇을 할 것인지 묻는 팝업이 iPad에 나타나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병합"을 클릭합니다.

iPhone을 iPad와 동기화하려는 경우 iCloud를 사용하는 것도 해결책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iCloud 백업을 사용하면 iOS 기기에있는 거의 모든 항목을 백업하여 iPad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원 프로세스가 끝나면 iPhone과 iPad를 동기화합니다. 이렇게하면 iPhone 연락처,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데이터와 설정이 모두 iPad에 복사됩니다.

iTunes 또는 SIM 카드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동기화하지 않는 이유

iTunes는 백업 및 복원을 통해 한 iPhone / iPad에서 다른 iPhone / iPad로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Tunes 백업은 거의 모든 데이터와 설정을 한 번에 백업합니다. 따라서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전송하려는 경우 다른 파일도 전송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는 불필요합니다. 따라서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과 iPad간에 연락처를 공유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iPhone의 SIM 카드에서 iPad로 연락처를 가져올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시다시피 Apple은 SIM 카드의 상점 연락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iDevice의 내부 저장소에 연락처를 저장합니다. 이것이 SIM 카드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가져올 수없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Android에서 iPhone으로 연락처를 동기화하려는 경우 Android SIM 카드에서 직접 항목을 가져 오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마무리

이제 iPhone 연락처를 iPad와 동기화하는 입증 된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복사하려면 어느 것을 적용하시겠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EaseUS MobiMover는 연락처 및 사진, 비디오, 음악 등과 같은 기타 파일을보다 유연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AirDrop은 무선으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데 적합하며 iCloud는 Wi-Fi를 통해 모든 iPhone 연락처를 iPad에 동기화합니다.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iPhone에서 iPad로 연락처를 가져 오는 데 가장 적합한 것을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