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어스 프로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Yvette | PC전송 | 22/02/2024

개요:

Google 어스 프로와 해당 파일을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 게시물에서는 Google 어스 프로를 다른 컴퓨터/PC로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효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서 시도하십시오!

문서 목록:

  •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어스 프로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
  • 외부 드라이브를 통해 Google 어스 프로의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
  •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Google 어스 프로 파일 전송
  •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통해 여러 컴퓨터에서 Google 어스 프로 파일 동기화

고해상도 이미지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지리적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 지리 공간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어떻습니까? 방랑벽이나 GIS에 관심이 있다면 가장 적합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장소의 고해상도 사진을 확인하고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중요한 목적지를 표시하고 거리를 측정하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GIS에 유용한 고급 기능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Google 어스 프로가 모든 질문에 대한 궁극적인 답변입니다.

또한 컴퓨터에 Google 어스 프로를 설치하고 모든 기기에 위치 데이터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바꾸면 Google 계정을 연결해도 더 이상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Google 어스 프로와 해당 파일을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1. Google 어스 프로 정보

Google 어스에는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표준화된 것은 Google Earth입니다. 어스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위치 이미지에 액세스하려는 사용자는 기본 버전을 사용합니다.

가장 포괄적인 것은 Google 어스 프로 입니다. 위치를 저장하고, 데이터를 장소에 통합하고, 협업하고, 파일을 공유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멋진 부분은 고해상도로 위치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관광 가이드이거나 혼자 또는 그룹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중요한 장소를 표시하고, 정보를 입력하고, 공유하고,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Earth Enterpris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업을 위한 것입니다. 기업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위치, 데이터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2. Google 어스 프로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요구 사항이 더 많다고 느낄 때 새 랩톱을 구입하거나 PC를 구입합니다. OS가 자주 충돌하거나 코딩, 더 나은 메모리 또는 더 나은 그래픽을 위한 더 나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컴퓨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파일과 앱을 포함한 기존 컴퓨터의 모든 데이터를 새 PC에 보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새 것을 샀을 것입니다. 여러 절차를 사용하여 기존 PC의 모든 파일을 공유하고 데이터 및 외장 드라이브를 포함하여 많은 시간, 메모리 및 리소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단점은 위치 데이터와 정보를 동기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Google 어스 프로 장소와 Google 어스 프로 앱에 저장된 모든 위치 정보를 동기화하면 어떻게 될까요?

방법 1: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어스 프로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

트렌드에 따라 PC를 바꾸는 것은 일상적인 일입니다. 직장에서 PC로 작업하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내 위치 정보를 찾지 못하면 곤란할 것입니다. Google 어스 프로를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가져올 수 있도록 위치 정보를 저장합니다. Google 어스 프로 파일을 전송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타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직 다른 방법도 있지만 항상 현명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EaseUS Todo PCTrans 는 Google 어스 프로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도구입니다. 가장 멋진 부분은 두 대의 컴퓨터에서 모든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ML 파일 대신 Google 어스 프로 앱을 공유하려는 경우 도구 위로 앱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구형 PC를 시중에 나와 있는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하고 두 제품 간에 모든 파일, 앱 및 기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두 컴퓨터에 EaseUS Todo PCTrans를 설치하고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든 데이터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전송하려면 백업을 생성하고, Cloud Storage로 로그인하고, Telegram과 같은 앱과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타사 도구를 사용하면 상황이 더 간단해집니다!

EaseUs Todo PCTrans가 궁극적인 구조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파일을 빠르게 공유 및 전송
  • 네트워크 없이도 파일에 액세스
  • 자동 전송 활성화
  • 무료 기술 지원
  • 두 대의 컴퓨터 간에 사용자 계정 이동
  •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프로그램 전송
  • 데이터 손실 없음
  • 오작동이나 버그 없음

그러나 Google 어스 프로 파일만 전송하고 싶지 않다면 본격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두 컴퓨터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엽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려면 "PC 대 PC"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대상 PC의 비밀번호 또는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두 대의 PC를 연결합니다. 또한 올바른 전송 방향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계속하려면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확인 코드는 대상 컴퓨터의 "PC 대 PC"기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3 단계. 그런 다음 "파일"을 선택하고 "편집"을 클릭하여 전송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4 단계. 원하는 특정 파일을 선택합니다. 또한 수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전송 된 데이터의 저장 경로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이제 "완료"와 "전송"을 클릭하여 PC에서 PC로 파일 전송을 시작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 전송 시간이 결정됩니다. 참을성있게 기다려주세요.

방법 2: 외부 드라이브를 통해 Google 어스 프로의 파일을 컴퓨터로 전송

외장 드라이브는 종종 컴퓨터나 다른 장치로의 원활한 파일 전송입니다. 마찬가지로 외부 드라이브, 특히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어스 프로 파일을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고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Google 어스 파일을 전송하려면 Windows OS에서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Windows 파일 탐색기를 열고 주소 표시줄에 다음 경로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USERPROFILE%\AppData\LocalLow\Google\GoogleEarth

2단계. myplaces.kml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파일을 자르려면 가위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3단계 . 또는 Ctrl+X 키를 동시에 눌러 파일을 잘라낼 수 있습니다.

참고: 복사-붙여넣기 옵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4단계. 이제 이 경우에는 외장 드라이브 폴더인 SanDisk USB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5단계.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나고 붙여넣을 클립보드 옵션을 클릭합니다. 또는 Ctrl+V 키를 동시에 눌러 USB 드라이브에 파일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1단계. 가져오려는 PC에서 Google 어스 프로를 엽니다.

2단계. 파일 메뉴를 클릭한 다음 열기 옵션을 클릭합니다.

3단계 . 외부 저장소 또는 USB를 검색한 다음 KML 파일을 선택합니다.

4단계.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다른 PC에서와 같이 모든 것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방법 3: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Google 어스 프로 파일 전송

편리함은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어디에나 장소 또는 위치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이메일 장소 기능을 사용하면 Google 어스 프로를 사용하여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외부 드라이브가 필요하지 않으며 번거롭지 않고 이메일 ID만 있으면 됩니다. 모든 장소 폴더를 이메일로 보내고 Google 어스를 사용하여 PC로 파일을 가져옵니다.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도구 > 옵션 > 이메일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선호하는 이메일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2단계. 파일 메뉴를 클릭하고 이메일 > 이메일 보기를 선택합니다.

3단계 . 그런 다음 이메일 서비스를 선택하고 전송합니다.

이제 파일을 복구하려는 다른 컴퓨터에서 Google 어스 프로를 엽니다. 내 장소 섹션으로 이동하여 .kml 파일 가져오기를 클릭하고 이메일 옵션을 선택합니다.

방법 4: Cloud Storage 서비스를 통해 여러 컴퓨터에서 Google 어스 프로 파일 동기화

Google은 광범위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구글 드라이브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마이크로소프트 드라이브보다 더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클라우드 드라이브는 Google 어스, Google 어스 프로 또는 해당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Google 계정이 있어도 어스 프로는 파일을 동기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장용량이 부족할 때는 Dropbox와 같은 Cloud Storage를 사용해야 합니다. iCloud Driv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ropbox Cloud Drive를 통해 파일을 전송하려면 아래에 제공된 유형을 따르십시오.

1단계. 장소를 .kmz 파일로 컴퓨터에 업로드합니다.

2단계. Dropbox를 열고 Dropbox에 Place 폴더를 가져옵니다.

3단계 . 다른 컴퓨터에서 Dropbo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4단계. 장소 파일을 클릭합니다. Google 어스 프로 옵션에서 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이제 파일이 Google 어스 프로에서 열리고 백업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Google 어스 프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타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전송하거나 Dropbox와 같은 Cloud Storage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파일을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PCTrans와 같은 타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뿐만 아니라 Google 어스 프로 파일도 번거로움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