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 복구

개요: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이 페이지에서는 [1] Dropbox 휴지통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 복구를 포함하여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 또는 폴더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2] EaseUS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로 Dropbox 임시 파일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Dropbox 휴지통에서 복구 1 단계.  파일 브라우저 상단의 검색 창 근처에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자세히 보기
방법 2. Dropbox 임시 파일에서 복구 1 단계.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시작하고 검색 할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동기화 된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자세히 보기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Dropbox는 인기있는 온라인 파일 저장, 동기화 및 백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C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정하면 Dropbox 폴더가 생성됩니다. 동영상, 사진, 문서, 음악, 영화 등의 파일을 폴더로 끌어다 놓으면 쉽게 파일을 동기화하거나 Dropbox 서버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로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면 Dropbox 서버에서 동시에 사라집니다.

곧 후회한다면?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진정하세요! 파일은 완전히 삭제되지 않고 숨겨집니다. 따라서 삭제 후 Dropbox에서 손실된 파일을 완전히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이나 폴더를 두 가지 방법으로 복구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사용자는 Google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 Dropbox 사용자는 데이터 손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리자 및 지원팀에 문의하는 링크된 페이지의 마지막 방법을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 1. Dropbox 휴지통에서 복구

Dropbox는 삭제된 모든 파일을 30 일 동안 휴지통에 보관합니다 (Dropbox Business 계정 또는 확장 버전 기록이 있는 Dropbox Pro 계정이 있는 경우 그 이상). 따라서 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영구적으로 삭제한 경우 Dropbox 웹 사이트의 휴지통에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이드입니다.

1 단계.  파일 브라우저 상단의 검색 창 근처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단계.  삭제된 모든 파일과 폴더가 목록에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름 오른쪽의 빈 공간을 클릭하여 복구하려는 삭제 된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합니다. 클릭 할 때 Shift (PC) 또는 Command (Mac) 키를 눌러 한 번에 여러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복원 버튼을 클릭하여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 / 폴더를 선택적으로 복구합니다. 

방법 2. Dropbox 임시 파일에서 복구

30 일 후에 삭제된 Dropbox 파일을 복구하려면 위의 방법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EaseUS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의 도움으로 로컬 동기화 된 Dropbox 폴더를 스캔하여 Dropbox에서 영구적으로 삭제 된 파일 / 폴더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 분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 복구, 빈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의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이제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의 Dropbox 캐시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 / 폴더를 찾아 복구하세요. 

 1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HDD, SSD, USB 드라이브, SD 카드, 펜 드라이브, 카메라 등 모든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파일 형식 필터를 클릭하여 필요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진, 비디오, 문서, 이메일, 오디오 파일 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기

스캔이 완료되면 손실된 파일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한 후 복구 버튼을 눌러 삭제 또는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