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Data Recovery Wizard 11582 Reviews

삭제 취소 Windows Server 2016: 삭제된 파일 복구 Windows Server 2016

EaseUS Windows Server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시스템 업데이트, 부주의한 삭제, 포맷 또는 예기치 않은 바이러스 공격으로 인해 Windows Server 2016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Windows Server 삭제된 데이터를 검색하고 다시 가져오십시오.

 Windows 다운로드 복구율 99.7%
 Mac 다운로드 Trustpilot 평점 4.7
 

문서 목록

Sue

편집 2024-03-22

Sue

업데이트

다른 Windows 운영 체제와 마찬가지로 Windows Server 2016도 부주의한 삭제, 하드 드라이브 포맷, 예기치 않은 시스템 오류, 휴지통 비우기 또는 바이러스 공격 문제와 같은 다양한 이유로 인해 중요한 데이터가 손실되기 쉽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용자가 Windows Server 2016/2012/2008/2003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솔루션을 요청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간단하지만 궁극적인 Windows Server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Windows Server 2016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최고의 Windows Server 2016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는 Windows 10/8/7 및 Windows Server 사용자 모두에게 포괄적이고 쉬운 데이터 복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indows Server 2016의 삭제를 취소 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입니다. Windows 2008, 2012, 2016 및 2019에서 삭제되거나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빠르게 검색하는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 모든 저장소에서 손실된 Word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및 이메일 효과적으로 복구
  • 다양한 데이터 손실 상황에서 삭제, 포맷 및 액세스할 수 없는 데이터 복구
  • Windows Server 2008, 2012, 2016 및 2019에서 손실된 데이터 복구

 Windows 다운로드 복구율 99.7%
 Mac 다운로드 Trustpilot 평점 4.7

Windows Server 2016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단계별 가이드

컴퓨터에 EaseUS Windows Server 파일 복구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다음 단계에 따라 Windows Server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십시오.

1 단계. PC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시작하고 파일을 잃어버린 드라이브나 위치를 선택하고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복구1

2 단계. 선택한 위치에서 모든 손실된 파일을 검사합니다. "필터"를 클릭하고 "문서"를 선택하면 스캔이 완료되는 즉시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에서  파일 확장자를 직접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복구2

  •  삭제된 파일: 삭제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드라이브(장치 이름 포함): 모든 손실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잃은 파티션: 포맷된 복구인지 먼저 확인합니다.
  •  복구한 것 같음 : 이름 또는 경로가 손실된 파일을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실된 RAW파일을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미리 보고 원하는 파일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최종 복구 전에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파일복구3

이전 버전에서 Windows Server 2016 삭제 취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사용자의 경우 Windows 백업 기능을 미리 활성화한 경우 이전 버전에서 Windows Server 2016의 삭제된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Windows Server 2016 또는 기타 버전에서 삭제된 파일이 포함된 폴더를 찾습니다.

2단계. 폴더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 버전" 탭을 클릭합니다.

3단계 .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고 "복원"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 명령을 사용하여 다른 위치나 파일 이름으로 저장합니다.

삭제된 파일 복구 서버 2016

시간 내에 Windows Server 2016에서 파일 삭제 취소

대부분의 사용자가 Windows 백업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기 때문에 이전 버전을 사용하여 Windows Server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효율적입니다.

따라서 전문 Windows Server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Windows Server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여 새 데이터 덮어쓰기를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eUS Windows Server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세 단계로 모든 일반적인 Windows Server 시스템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손실된 파일을 손쉽게 복원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Windows 다운로드 복구율 99.7%
 Mac 다운로드 Trustpilot 평점 4.7

 데이터 보호 - Windows Server에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 단계 중 일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Windows Server 데이터 백업 만들기: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 백업을 만드는 것이 매우 유용함
  • 신중하게 작동하십시오: 오작동을 방지하려면 매우 필요함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또는 맬웨어를 정기적으로 정리
  • Windows Server 2016용 강력한 데이터 복구 솔루션 찾기

Windows Server 백업을 생성해야 하는 경우 EaseUS Todo Backup 기업버전을 사용하면 모든 데이터를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Windows 서버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손실하고 백업이 없는 경우 강력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백업 기업버전 홈페이지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업데이트 by Sue

Sue는 수년간 IT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다양함 경험은 쌓았습니다. EaseUS 팀에 합류한 이후 EaseUS 웹사이트 편집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컴퓨터 데이터 복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백업 등 다양한 컴퓨터 지식 정보를 독자 분들에게 쉽고 재밌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제품 리뷰

TrustScore 4.7 | 59개 후기글
  •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강력한 시스템 복구 소프트웨어로, 실수로 삭제한 파일,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잃어버린 파일 또는 전체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복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보기
  • 이전보다 데이터 복구가 어려워진 현재의 고급 디스크 기술 때문에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본 것 중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최고입니다.

    더 보기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Pro는 시장에서 최고로 평가되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티션 복구, 포맷된 드라이브 복원, 손상된 파일 수리 등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