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EaseUS MobiMover

올인원 iOS 콘텐츠 관리자 및 무료 동영상 / 오디오 다운로더

  • An iOS data transfer tool to transfer files to or from iPhone/iPad
  • iPhone / iPad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iOS 데이터 전송 도구
  • 온라인 동영상을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에 다운로드하는 무료 동영상 다운로더
EaseUS MobiMover

개요: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을 사용하든 PC 파일 전송 프로그램에 모바일을 적용하여 장치 콘텐츠를 컴퓨터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무료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얻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부. 무료로 PC 파일 전송 프로그램에 모바일 다운로드 (iPhone 용)

iPhone / iPad / iPod과 컴퓨터 (PC 또는 Mac)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모바일에서 PC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경우 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과 비디오를 전송하려는 경우에만 쉽습니다. 이는 윈도우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악, 벨소리, 연락처 또는 메시지와 같은 파일을 전송하려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프로그램 도구인 EaseUS MobiMover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PC 용 데이터 전송 앱의 기능

무료 iPhone 데이터 전송 도구인 EaseUS MobiMover는 iPhone, iPad 또는 iPod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모바일 장치에 파일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이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PC 또는 맥에 설치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PC로 또는 그 반대로 파일 전송
  • 한 모바일 장치에서 다른 모바일 장치로 데이터 공유
  • 컴퓨터에서 장치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관리합니다.

EaseUS MobiMover는 모바일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프로그램 도구일뿐만 아니라 온라인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을 컴퓨터 또는 iPhone 및 iPad와 같은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하는 무료 비디오 및 오디오 다운로더로도 잘 작동합니다. 유튜브 비디오를 iPhone에 다운로드하거나 SoundCloud 음악을 컴퓨터에 저장하려는 경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일 전송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콘텐츠 유형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범주는 사용하는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모바일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려는 경우 전송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은 사진, 비디오, 오디오 파일 (음악, 벨소리, 오디오 북, 음성 메모), 연락처, 메시지, 책 및 팟 캐스트입니다.

데이터 전송 도구를 사용하여 모바일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iPhone / iPad / iPod에서 윈도우 PC로 파일을 쉽게 전송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일치하는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를 PC에 연결합니다. 요청이 있으면 iOS 기기 화면에서 "신뢰"를 탭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열고 "Phone에서 PC로"모드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장치에서 컴퓨터로1

2 단계. MobiMover를 사용하면 개별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모든 iOS 데이터를 한 번에 PC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내보낼 항목을 선택하고 PC에서 이러한 파일의 저장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송"을 클릭하여 iPhone / iPad에서 선택한 파일을 액세스 가능한 방식으로 PC로 마이그레이션하십시오.

장치에서 컴퓨터로2

3 단계. MobiMover가 전송 프로세스를 완료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전송된 콘텐츠를 원하는대로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컴퓨터로3

모든 콘텐츠를 한 번에 전송하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PC로 특정 파일을 복사하려는 경우 MobiMover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다목적 iOS 콘텐츠 관리자를 놓치지 말고 좋은 도우미로 만드십시오.

2 부.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Android 용)

상대적으로,  USB 연결을 통해 모바일에서 PC로 콘텐츠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Android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Android 휴대폰을 PC에 연결하면 모바일 장치의 내부 저장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통해 모바일에서 PC로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PC 로의 데이터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을 보다 명확하게 전송하려는 경우 앱과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USB 케이블을 통해 파일을 전송하려면 PC 용 Android Transfer와 같은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파일, 응용 프로그램 및 음악을 무료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모바일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려는 경우 구글 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서 파일을 공유하려면 Android 휴대전화와 윈도우 PC 모두에 구글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비디오 또는 전송하려는 기타 파일.

추가 팁. PC에서 PC 로의 데이터 전송 프로그램

한 PC에서 다른 PC로 파일을 전송 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PC에서 PC 로의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 프로그램인 EaseUS Todo PCTrans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파일 폴더, 응용프로그램 및 계정 및 설정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원되는 앱에는 Adobe software, Apple applications, AutoCAD, Dropbox, Google Chrome, Microsoft Office, McAfee, Microsoft OneDrive, PDFCreator, QuickBooks, RealPlayer, Skype, TeamViewer 등이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PC에서 PC로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전송
  • 이미지 파일을 통해 전송
  • 로컬 디스크간 전송

PC에서 PC로의 데이터 전송 프로그램인 EaseUS Todo PCTrans는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MS Office를 이전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마무리

모바일 장치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파일을 더 잘 관리하려면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앱을 사용하여 Android 또는 iPhone에서 파일 전송 또는 관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이를 적용하여 모바일에서 윈도우로 파일을 쉽게 전송하십시오.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