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파일 헤더 찾기 및 해결법 알아보기

개요:

본 콘텐츠에 최적의 수동 옵션을 사용하여 헤더 누락 오류를 수정법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파일 복구용 EaseUS 데이터 복구 도구를 실행하여 헤더 관련 문제로 인해 손상된 Word, Excel, PowerPoint 및 PDF 파일을 복구해줄 수 있습니다.

파일 헤더란?

파일 헤더는 파일의 시작 부분에 배치되는 서명입니다. 따라서 운영 체제 및 기타 소프트웨어는 다음 내용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전자 검색 응용 프로그램은 파일 형식을 확인하는 수단으로 파일 헤더를 사용합니다. 파일 헤더를 통해 사용자는 삭제된 파일의 내용, 사용자 활동 로그, 레지스트리 항목 및 기타 관련 아티팩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Windows 컴퓨터에서 파일에 헤더가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솔루션을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1. 전문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로 손상된 파일 복구

이것은 파일 헤더 누락 문제를 해결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파일 헤더가 사라지는 오류는 파일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파일 복구를 위한 이이저스 마법사 다른 오류가 있는 손상된 Office 파일 및 PDF 문서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는 .doc, .docx, .xls, .xlsx, .ppt, .pptx 및 pdf를 포함하여 모든 파일에서 거의 모든 유형의 손상을 수정합니다. 손상된 파일을 복구하고 누락된 헤더를 복원하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EaseUS Data Recovery Wizard

  • 분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 복구, 빈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의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1

1

솔루션 2. 파일 헤더를 수동으로 복원

소프트웨어 없이 파일 누락 헤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Word 문서의 경우

1단계. Microsoft Word 파일을 열고 문서를 열거나 파일 메뉴 > 새로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여 새 문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2단계. Word 파일이 편집 가능한 모드인지 확인합니다. Word 파일이 편집 불가능 모드인 경우 문서 편집을 요청하는 노란색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3단계 . Word 페이지 상단 바로 위로 마우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4단계. 그 후, 마우스 포인터가 서로 떨어져 있는 2개의 화살표로 변경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5단계. 마우스에 이중 화살표가 있으면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누락된 헤더가 Word 문서 상단에 다시 나타납니다.

사진용

1단계. PC에서 그림판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2단계. 검은색 공간에 아무거나 낙서하거나 그립니다.

3단계 . 다음으로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JPEG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에서 새로 생성된 JPEG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제공합니다.

4단계.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 생성된 JPEG 파일과 영향을 받는 파일을 Hex 편집기에서 가져옵니다. 16진수 편집기는 영향을 받는 파일을 복구하려고 시도합니다.

마무리

누락된 헤더는 매우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파일 헤더 누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헤더는 파일 손상으로 인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오류를 해결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강력한 파일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손상된 파일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