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Data Recovery Wizard

기기의 업데이트 문제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모두 설명하는 빠른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실행 가능한 솔루션 단계별 문제 해결
1. Mac을 강제로 재시동 Mac의 경우 "Control + Command + 전원 버튼"을 눌러 강제로 Mac을 재시동합니다... 전체 단계
2. NVRAM 재설정 전원 버튼을 누르고 "Option(Alt) + Command + P + R"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전체 단계
3. 안전 모드에서 Mac 부팅 필요한 경우 Mac을 끄고 강제 종료합니다. 전원 버튼을 클릭하세요... 전체 단계
4. 복구 모드 시작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Command 및 R" 키를 길게 누릅니다... 전체 단계
기타 효과적인 솔루션 시스템 관리 컨트롤러 재설정 > Apple 진단 실행... 전체 단계

업데이트 후 Mac이 재시동되거나 종료되지 않음

Mac 사용자는 다른 장치에 비해 다양한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몇 초 만에 Mac을 끄는 것은 쉽습니다. 다만, 정상 시간과 다르게 종료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상황이 발생하여 사용자에게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Ventura/Monterey/Big Sur로 업데이트한 후 Mac을 재시동하는 빠른 수정에 이어 데이터 복원 기술부터 시작하여 이 문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데이트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거나 종료되지 않음

데이터 손실 없이 Mac을 재시동하는 방법

따라서 모든 사용자는 기기 를 업데이트한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마음에 가장 먼저 오는 것은 시스템의 필수 데이터입니다. 다시 시작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데이터를 보호하는 간단한 단계는 사용자가 문제를 일으키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데이터 손실 없이 Mac을 재시동하는 상위 두 가지 방법부터 시작하여 Mac 재시동 문제 솔루션을 시작하겠습니다. 이것들은:

첫 번째.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 종료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시스템의 문제가 진행 중인 프로세스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으로 시작하여 Mac 장치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메뉴 표시줄에서 활성 앱의 이름을 클릭하고 종료 를 누릅니다.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 종료

2단계. 대체 솔루션은 Mission Control Plus를 사용하여 다른 앱을 닫는 것입니다. 로그인할 때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Option + ⌘ + W"를 클릭하여 활성화된 모든 앱을 한 번에 닫기만 하면 됩니다.

Mac에서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 종료

두번째. Mac 데이터를 복구하고 다른 위치에 저장

업데이트 상황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데이터를 복구하고 다른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Time Machine 백업 은 Mac 데이터를 복구하거나 예약된 백업을 생성하는 데 완벽한 유틸리티입니다. 다음 작업만 하면 됩니다.

  • Command + R 키를 사용하여 복구 모드에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 Apple 로고와 macOS 유틸리티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를 누릅니다.

Time Machine으로 Mac 데이터 복구

데이터를 복원할 디스크를 선택하고 백업을 완료합니다.

맥OS 타임머신

데이터 복구를 위한 빠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EaseUS Data Recovery Wizard Mac 이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EaseUS Mac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우발적인 삭제, 휴지통 비우기, 맬웨어 또는 기타 시스템 문제로 인해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완벽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문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기타 파일과 같은 다양한 파일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스캔 모드, 파일 필터, 파일 미리보기, 부팅 가능한 미디어,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로 복구, 원격 IT 지원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새로 도입된 버전 13.7은 다양한 기능의 최적화된 사용을 제공합니다.
  • 찾기, 스캔 및 복구의 3단계로 간단하고 빠르게 작동합니다.

1단계. 손실된 파일 검색

MacOS Sierra, High Sierra, Mojave, Catalina, Big Sur, Monterey 및 최신 Ventura에서 손실된 파일(내장 HDD/SSD 또는 이동식 저장 장치일 수 있음)을 검색할 디스크 위치를 선택합니다. 손실된 파일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맥 데이터 복구1

2단계. 스캔 결과를 미리 보기

EaseUS Mac용 Data Recovery Wizard는 선택한 디스크 볼륨을 즉시 스캔하고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맥 데이터 복구2

3단계. 파일을 선택하여 즉시 복구

스캔 결과에서 복구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단추를 클릭하여 손실된 파일을 다시 가져옵니다.

맥 데이터 복구3

따라서 Mac 사용자는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데이터 손실 사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 문제가 발생하면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를 빠르게 사용하여 데이터 손실 걱정을 없앨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c이 재시동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Mac이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지 않는 일반적인 이유

Mac 재시동 문제는 중요한 장치 문제의 힌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으로 이동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이 문제의 주요 원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1. 시스템의 맬웨어 또는 바이러스
  2. 깨진 전원 버튼
  3. RAM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포함한 하드웨어 오류
  4. 잘못 코딩되거나 손상된 플러그인 또는 추가 기능
  5. Mac은 응용 프로그램이 완료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방법

따라서 사용자는 진행 중인 프로그램 종료 및 Mac 데이터 복구로 Mac을 재시동한 후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쉽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여 Mac용 데이터 복구 프로세스를 거친 후 Mac은 수정 준비가 되었습니다. Ventura/Monterey/Big Sur로 업데이트한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후 Mac을 다시 시작할 때의 주요 수정 사항으로 귀결됩니다.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쉽고 빠른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문제.                        

방법 1. Mac을 강제로 재시동하여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Mac을 재시동하는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결책이 될 수 있지만 화면이 정지되어 정상적인 재시동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Mac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ac을 강제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문제. 이에 대한 빠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전원 버튼이 있는 Mac의 경우 "Control + Command +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Mac을 강제로 재시동합니다. 전원 버튼이 없는 Mac 기기의 경우 "꺼내기/Touch ID 버튼 + Control + Command"를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

2단계. 30초 동안 기다렸다가 전원 버튼을 눌러 강제로 다시 시작합니다.

Mac을 강제로 재시동

3단계 . 화면이 검게 변하고 장치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방법 2. NVRAM 또는 PRAM을 재설정하여 Mac을 다시 시작하도록 설정

비휘발성 랜덤 액세스 메모리 또는 NVRAM은 빠른 액세스를 위해 Mac의 설정을 저장하는 고유한 메모리 섹션입니다. 구형 Mac 장치는 경계 RAM 또는 PRAM을 사용합니다. NVRAM 또는 PRAM을 재설정하면 업데이트 문제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빠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전원 버튼을 누르고 "Option(Alt) + Command + P + R" 키를 20초 이상 길게 누릅니다.

램 리셋

2단계. 시동음이 두 번째 들리면 키에서 손을 뗍니다. Mac에 T2 Chip이 있는 경우 Apple 로고가 두 번째 사라진 후 키를 놓을 수 있습니다.

방법 3. 안전 모드에서 Mac을 부팅하여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안전 모드는 다양한 바이러스에 대해 시동 디스크를 검사한 후 운영 체제가 가능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Mac의 완벽한 옵션입니다. 안전 모드는 Monterey 문제로 업데이트한 후 Mac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추가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 모드에서 Mac 장치를 부팅하는 빠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필요한 경우 Mac을 끄고 강제 종료합니다.

2단계. 전원 버튼을 클릭하고 "Safe Boot"가 포함된 로그인 창이 나타날 때까지 "Shift"를 길게 누릅니다.

램 리셋

3 단계 . Apple 로고를 누르고 Mac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방법 4. 복구 모드 시작 및 디스크 유틸리티 실행

Mac 장치의 하드 드라이브에는 특정 복구 파티션이 있습니다. 컴퓨터 수리를 위한 다양한 도구 세트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체 macOS와 독립적으로 부팅되며 빠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 "Command 및 R" 키를 길게 누릅니다.
  • 부팅이 완료되면 새로운 "macOS 유틸리티" 메뉴가 나타납니다.

복구 모드를 입력

그런 다음 "디스크 유틸리티"에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응급 처치"를 클릭하여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방법 5. 시스템 관리 컨트롤러(SMC)를 재설정하여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MacBook air가 재시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또 다른 입증된 솔루션은 SMC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SB 문제, 백라이트 문제, 팬 속도 등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SMC를 재설정하는 빠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메뉴 바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Apple" 아이콘을 누릅니다.

시스템 관리 재설정 - 1

2단계. "종료"를 누릅니다.

시스템 관리 재설정 - 2

3단계 . "Shift + Control + 옵션 +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시스템 관리 재설정 - 3

4단계. 15초 후에 버튼에서 손을 떼고 Mac을 재시동합니다.

방법 6. Apple 진단을 실행하여 Mac 수정

마지막은 Mac 장치에서 Apple 진단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드웨어 문제를 빠르게 확인하고 Mac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빠른 수정으로 테스트 결과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Apple 진단은 Apple 진단 페이지를 조회하거나 Mac 지원 옵션으로 이동하기 위해 참조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013년 6월 이전에 Mac이 출시된 사용자의 경우 Apple 진단 실행을 Apple Hardware Test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Apple 진단 -1 실행

이제 Apple 진단 도구를 실행하는 자세한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등은 그대로 두고 프린터와 같은 외부 장치의 연결을 해제하여 시작하십시오.
  • 전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 Mac에서 언어 선택을 요청할 때까지 "D" 키를 길게 클릭합니다.
  • 언어를 선택하면 Apple 진단이 기기에서 실행되기 시작하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Apple 진단 -2 실행

마무리

초보자와 전문가는 업데이트 후 Mac이 재시동되지 않는 동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류. 이 오류를 이해하고 데이터 손실 없이 Mac을 재시동하는 것은 쉽습니다. 사용자는 EaseUS Mac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Mac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Mac용 빠른 수정이 시작되면 재시동되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주요 솔루션에는 강제 재시동, NVRAM 또는 PRAM 재설정 또는 안전 모드에서 Mac 부팅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복구 모드로 들어가거나 디스크 유틸리티를 실행하거나 SMC 수정을 재설정하거나 Apple 진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c이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지 않음 FAQ

Mac 사용자가 가이드를 살펴본 후 Mac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Mac이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지 않는 것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단과 자주 묻는 질문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macOS Venture에서 Monterey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용자는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acOS Venture에서 Monterey로 빠르게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acOS 부팅 가능 설치 프로그램을 만들고 Intel Mac을 다운그레이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Apple Silicon 기반 Mac은 빠르게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2. macOS 13 Ventura 업그레이드 실패를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acOS 13 Ventura 업그레이드가 실패한 경우 빠른 수정을 수행하기 쉽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NVRAM 재설정
  • 안전 모드에서 Mac 재부팅
  • 맥 재시동
  • Mac이 macOS 13 Ventura 업그레이드와 호환되는지 확인
  • Mac에 충분한 메모리 공간이 있는지 확인
  • macOS 13 Ventura 업그레이드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3. Mac을 안전 모드에서 어떻게 재시동합니까?

다음 단계에 따라 Mac을 안전 모드에서 쉽게 재시동할 수 있습니다.

  • 맥 끄기
  • 로그인 창이 나타날 때까지 즉시 "Shift" 키를 길게 누릅니다.
  • 맥에 로그인
  •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로그인 창에 "안전 부팅" 옵션이 나타납니다.

4. Mac이 재시동 화면에서 멈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c이 재시동 화면에서 멈출 수 있으며 다음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

  • Mac이 꺼질 때까지 Mac의 전원 버튼을 최대 10초 동안 길게 눌러 시작하십시오.
  • Mac을 켜면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5. 내 Mac 업데이트가 중단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오래된 드라이버나 맬웨어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Mac이 Apple 로고에 고정 될 수 있습니다. Mac 업데이트가 멈췄거나 완전히 응답하지 않거나 고정된 Apple 로고가 나타나기 시작하면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문서가 도움이 되셨나요?

Yvette

글쓴이 Yvette

Yvette는 수년간 IT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다양함 경험은 쌓았습니다.EaseUS 팀에 합류한 이후 EaseUS 웹사이트 편집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컴퓨터 데이터 복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백업 등 다양한 컴퓨터 지식 정보를 독자 분들에게 쉽고 재밌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