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Partition Master

Windows Server 2003용 Partition Magic Server 2003 무료 다운로드 [사용 방법 가이드]

이 페이지에서는 Windows Server 사용자가 디스크 파티셔닝 및 볼륨 크기 조정을 신청할 수 있도록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공식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문서 목록

Lidia

편집 2024-03-22

업데이트

Partition Magic Server 2003의 주요 내용:

  1. 1. Windows Server 2003에는 파티션 매직에 대한 무료 대안이 없습니다.
  2. 2. Windows Server 파티션을 안전하게 분할하고, 크기를 조정하고, 확장하려면 안정적이고 안전한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안정적이고 안전한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를 찾고 간단한 클릭만으로 Windows Server 2003에서 파티션을 성공적으로 분할하고 크기를 조정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 동일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최고의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를 즉시 다운로드하십시오.

최신 Windows Server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안정적인 파티션 매직 서버 소프트웨어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존 Windows Server 2003에서 디스크 드라이브를 분할하고 관리하기 위한 안정적인 파티션 매직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다음 부분에서 다루려고 하는 내용입니다.

Partition Magic Server 2003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Windows Server 2003은 Microsoft에서 생산한 Windows Server 운영 체제의 6번째 버전입니다. Windows 2000 Server 버전의 후속 버전이자 Windows Server s008의 전신입니다. -Windows Server 2003의 Wikipedia 작성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이미지

또한 Microsoft는 2015년 7월 14일에 Windows Server 2003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 및 지원되지 않지만 여전히 이 구식 Server OS를 사용하는 기업과 개인이 꽤 많습니다. 다음은 Windows Server 2003이 일부 국가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음을 보여주는 통계 수치 그룹입니다(Windows Server 2003을 사용하는 회사 에 대해 enlyft 제공).

Windows Server 2003의 시장 점유율 1.49%
Windows Server 2003을 사용하는 기업 53,526
Windows Server 2003 고객
  • 정보 기술 및 서비스 - 18%
  • 컴퓨터 소프트웨어 - 8%
Windows Server 2003을 사용하는 주요 국가
  • 미국 - 49%
  • 영국 - 8%
  • 인도 - 5%

그렇다면 Windows Server 2003에서 디스크 파티션을 분할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또는 완벽한 파티션 매직 대체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습니까?

Windows Server용 무료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찾는 경향이 있다면 디스크 관리 또는 명령 프롬프트를 직접 실행하여 Windows Server 2003에서 디스크 공간을 분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Server 시스템용 안정적이고 안전한 Partition Magi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다음을 권장합니다. Partition Magic Server Edition Crack 소프트웨어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안전하지도 않고 안정적이지도 않습니다.

Server 2003을 위한 안정적이고 안전한 Partition Magic 소프트웨어 선택 팁

다음은 최고의 Partition Magic Server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찾기 위해 따를 수 있는 표준 기준 목록입니다.

  • 100% 안전하고 위험이 없습니다.
  • 강력하고 즉각적인 기술 지원 팀.
  • 모든 유형의 디스크 관리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현재 서버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 정교한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합니다.

Windows Server 2003/2003 r2용 Partition Magic Server 2003 무료 다운로드

이 부분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인 EaseUS Partition Master Enterprise를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 엔터프라이즈

신뢰 파일럿
 

신뢰할 수 있는 Windows Server 디스크 관리자입니다.

시스템 드라이브 확장, 파티션 결합/분할.
디스크를 복제하고 OS를 HDD/SSD로 마이그레이션합니다.
MBR을 GPT로, GPT를 MBR로 변환하면 데이터 손실이 없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디스크 레이아웃을 조정하고 한 번에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Windows Server 2003 내부 드라이브와 외부 하드 드라이브 모두에서 기본 디스크 관리와 고급 디스크 성능 최적화를 모두 실행할 수 있습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 엔터프라이즈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0% 안전함 : EaseUS 파티션 마스터의 각 업데이트는 일련의 바이러스 백신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EaseUS DR 팀은 위험 없는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합리적인 가격 : 다른 파티션 관리자 서버 소프트웨어와 달리 EaseUS Partition Master Enterprise는 다양한 유형의 서버 사용자에게 다양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1. 1. 개인 서버 사용자 - $159/년
  2. 2. 비즈니스 또는 기업 사용자 - 연간 $399
  3. 3. 서비스 제공자 - $599/년
  • 모든 서버 OS 지원: Windows 2022/2019/2016/2012 R2/2012/2008 R2/2008/2003 R2/2003, Windows Home Server 2001 및 Windows Small Business Server 2011/2008/2003.
  • 강력한 기술 지원 팀:
  1. 1. 자립지원 : /support-center/
  2. 2. 이메일 지원: [email protected]
  3. 3. 지원팀에 문의: /support/contact.htm
  4. 4. 라이브 채팅 및 사전 판매 문의: https://secure.livechatinc.com/licence/1389892/v2/open_chat.cgi?groups=3
  5. 5. 연락처: 1-800-570-463(월~금 PST 오후 6시~오전 7시 이용 가능)
  6. 6. Teamviewer 원격 지원

Partition Magic Server 2003을 사용하여 서버 파티션을 안전하게 분할, 크기 조정 및 확장하는 방법

Windows Server 2003에서 Partition Magic 소프트웨어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Windows Server 2003 파티션을 안전하게 분할하고, 크기를 조정하고, 확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여기 가이드를 따르세요.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1. 1-클릭으로 디스크 파티션하기

1단계.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열고 파티션 관리자로 이동하여 팝업된 새 디스크 가이드 창에서 "이 디스크 파티션 나누기"를 클릭하세요.

새 디스크 가이드 파티션 외장 하드 드라이브 1단계

2단계. 생성해야 하는 파티션 수를 설정하고 디스크에 파티션 스타일(MBR 또는 GPT)을 설정합니다.

또는 EaseUS 파티션 마스터가 제공하는 기본 설정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계속"을 클릭하세요.

새 디스크 가이드 파티션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2단계

3단계. "1개 작업 실행" 및 "적용"을 클릭하여 새 HDD/SSD 또는 외장 디스크 파티션 나누기를 완료합니다.

새 디스크 가이드 파티션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4단계

#2. Windows Server 2003에서 파티션 크기 조정

1단계: 대상 드라이브/파티션을 찾아 선택합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실행하고 파티션 관리자로 이동하여 크기를 조정할 대상 드라이브/파티션을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크기 조정/이동"을 선택하세요.

파티션을 선택하세요

2단계: 파티션 크기 조정 또는 이동

1. 파티션을 축소하려면 파티션 끝 중 하나를 드래그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확보하세요.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려면 마우스를 왼쪽으로 드래그하세요.

2. 파티션을 확장하려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따로 있는지 확인합니다(없는 경우 위 단계에 따라 공간을 만듭니다). 같은 방법으로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마우스를 드래그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세요.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려면 마우스를 왼쪽으로 드래그하세요.

3. 파티션 위치를 이동하려면 대상 파티션 옆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남겨 두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대상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재화/이동"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파티션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위치를 조정합니다. 확인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려면 마우스를 왼쪽으로 드래그하세요.

3단계: 결과 확인 및 변경 사항 적용

이 단계에서는 새로운 디스크 파티션 정보 및 다이어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 후 디스크 파티션 정보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작업 실행" 버튼을 클릭한 다음 "적용"을 클릭하세요.

파티션에 변경 사항을 적용

#삼. 할당되지 않은/없는 Server 2003 시스템 파티션 확장

옵션 1.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시스템 C 드라이브 확장

  1. 1. 시스템 C: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크기 조정/이동"을 선택합니다.
  2. 2. 시스템 파티션 끝을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끌어서 C: 드라이브에 추가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3. 3. "작업 실행" 및 "적용"을 클릭하여 작업을 실행하고 C 드라이브를 확장합니다.

옵션 2. 할당되지 않은 공간 없이 시스템 C 드라이브 확장

  1. 1. 시스템 디스크에 여유 공간이 충분한 큰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공간 할당"을 선택합니다.
  2. 2. 할당 공간 시작(*) 끝 섹션에서 시스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시스템 C 드라이브의 끝을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확인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3. 3. "작업 실행"을 클릭하면 보류 중인 작업이 나열되고 "적용"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C 드라이브를 확장합니다.

0:00-0:26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시스템 드라이브 확장; 0:27-0:58 할당되지 않은 공간 없이 시스템 드라이브 확장.

EaseUS 파티션 매직 서버 소프트웨어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디스크 파티셔닝 외에도 이 파티션 매직 소프트웨어가 Windows Server 시스템에서 어떤 다른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까?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다음은 디스크 작업을 즉시 실행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기능 목록입니다.

올바른 파티션 Magic Serv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Windows Server 2003 파티션 크기 조정 및 확장이 쉽습니다.

Windows Server 2003은 수명이 종료되어 더 이상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지만 여전히 정보 및 기술 분야에서 회사를 운영하는 전 세계 사용자 그룹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서버 디스크 파티션을 더 잘 관리하려면 디스크 관리 또는 타사 파티션 매직 서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파티션 매직 서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Windows Server 2003 파티션의 크기를 쉽게 조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EaseUS Partition Master Enterprise는 기본 및 고급 디스크 관리를 시도하고 적용하는 데 적극 권장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파티션 생성, 축소, 확장 및 병합에 대한 개인 및 기업 소유자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내부 오류를 수정하고 OS를 더 빠른 디스크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디스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Partition Magic Server 2003에 대한 FAQ

Partition Magic Server 2003 소프트웨어에 대해 추가 질문이 있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며, 이제 아래 나열된 질문과 답변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1. Server 2003에서 공간 부족 오류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Windows Server 2003에서 디스크 공간 부족 오류에 대한 경고가 표시되면 다음 팁을 시도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제거하십시오.
  • 쓸모없는 대용량 파일과 폴더를 찾아 삭제하세요.
  • 디스크 공간 부족 오류를 경고하면서 대상 파티션이나 드라이브를 확장하려면 공간을 더 추가하세요.

2. Windows Server 2003에서 파티션을 확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디스크의 대상 파티션 옆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있는 경우 Windows Server 2003의 디스크 관리를 사용하여 파티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디스크 관리를 열고 대상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볼륨 확장..."을 선택합니다.
  • 대상 파티션에 추가하려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 "확장"을 클릭하여 작업을 확인하세요.

디스크에 할당되지 않은 여유 공간이 없으면 인접 파티션을 삭제하거나 축소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만든 다음 파티션 디스크 관리 확장 단계를 반복해야 합니다.

또는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사용하여 기존 볼륨을 삭제하지 않고 파티션을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Server 2003에서 파티션 매직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하지만 Symantec에서는 더 이상 PartitionMagic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Server 컴퓨터의 모든 것을 보호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대체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4. Windows Server 2003 r2에서 파티션을 병합할 수 있는 무료 파티션 매직 대안이 있습니까?

디스크 관리 및 명령 프롬프트는 PartitionMagic을 대체하고 Windows Server 2003 R2 또는 2003에서 일부 기본 디스크 파티셔닝 작업을 실행하는 데 적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무료 도구입니다.

보다 고급 솔루션을 선호한다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서버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검색하고 찾으십시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편집자 by Lidia

컴퓨터, 랩톱, Mac,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USB 장치와 관련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열정으로, 6년 전문 작가로 EaseUS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리뷰, 방법 가이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지식 기반등 전문 해결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제품 리뷰

TrustScore 4.7 | 59개 후기글
  •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강력한 시스템 복구 소프트웨어로, 실수로 삭제한 파일,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잃어버린 파일 또는 전체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복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보기
  • 이전보다 데이터 복구가 어려워진 현재의 고급 디스크 기술 때문에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본 것 중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최고입니다.

    더 보기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Pro는 시장에서 최고로 평가되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티션 복구, 포맷된 드라이브 복원, 손상된 파일 수리 등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EaseUS Partition Master

디스크 파티셔, MBR에서 GPT로 또는 GPT에서 MBR로 변환, OS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최고의 파티션 유틸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