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작업 소프트웨어로 화면 조정 및 녹화하는 방법

재택근무를 실행하는 대부분 기업들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원격 근무 소프트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아래 문서에 원격 작업 소프트위어로 화면을 컨트롤 및 녹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Windows 버전

무료 다운로드

 mac버전

간단한 단계로 화면 녹화

목록 리스트

집에서 일한다면 원격 근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원격 작업자를 위한 소프트웨어와 도구가 많이 있으며, 이는 팀의 생산성과 공동 작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가지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한 후, 여러분과 공유할 가장 우수하고 유용한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 상위 5개를 수집했습니다. 

#1. EaseUS RecExperts - 원격 화면 녹화하기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세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때 EaseUS RecExperts 와 같은 뛰어난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aseUS RecExperts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번거로움 없이 화면, 오디오, 심지어 웹캠까지 캡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디오 파일을 자르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신입사원을 위한 튜토리얼 영상 제작, 회의록 작성 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aseUS RecExperts

  • 화면, 웹캠, 오디오를 유연하게 캡처
  • 특정 시간에 녹화를 시작/중지하는 예약 녹화 기능 제공
  • 언제든지 스크린샷 촬영 지원
  • 다양한 출력 형식으로 녹음 내보내기
  • 몇 가지 기본 편집 도구 제공
 Windows 버전

무료 다운로드

 mac버전

간단한 단계로 화면 녹화

#2. Zoom - 온라인 회의 참석용

재택근무 중에는 회의를 열고 참석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Zoom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아이디어와 생각을 연결하고, 소통하고, 표현하여 더 많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기능인 온라인 회의 개최에 관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화상 회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도움을 받으면 회의 중 이미지로 배경을 쉽게 흐리게 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더 나은 품질을 위해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원격근무를 위한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줌

관련 기사

권한없이 줌 회의와 온라인 강의를 녹화하는 방법

이 게시물에서는 간단한 단계를 통해 허가 없이 Zoom 회의를 녹화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Zoom 회의 녹화

#3. Trello - 팀 관리용

Trello는 원격 작업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및 생산성 도구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이는 모든 팀이 회의 및 프로젝트부터 이벤트 및 목표 설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 흐름을 신속하게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을 받으면 귀하와 귀하의 팀은 즉시 Trello 보드를 시작할 수 있으며 모든 팀원은 다양한 각도에서 보드 데이터를 볼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해 서로 다른 카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그러면 직장 동료가 카드를 열어 마감일, 첨부 파일, 대화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지만 우리 팀은 Trello가 우리 요구 사항에 가장 효과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트렐로

#4. Slack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용

Slack은 팀이 언제든지 채팅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작업에 질서와 명확성을 부여하는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프로젝트, 주제 또는 팀에 대해 다양한 채널을 만들 수 있으며 팀 구성원은 여기에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뛰어난 특징은 Google Drive, Office 365 및 2,200개 이상의 다른 앱과 워크플로를 통합하고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느슨하게

#5. Google 드라이브 - 문서 공동작업용

파일 공유 및 저장은 원격 작업에서 불가피한 부분이며, Google 드라이브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도구입니다. Docs, Sheets, Slides, 클라우드 기반 앱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팀이 실시간으로 효과적으로 공동작업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Gmail을 통해 직접 또는 링크를 통해 조직 내부 또는 외부의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제 대용량과 파일을 저장하는 조직을 위해 만들어진 전문 비즈니스 버전이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6. EaseUS PDF 편집기 - 문서 서명 및 편집용

대부분의 문서는 PDF 형식이며 집에서 작업하는 동안 전기 PDF 계약에 서명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강력한 PDF 편집기가 필수입니다. 많은 PDF 프로그램 중에서 EaseUS PDF Editor가 목록의 최상위에 올랐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PDF 문서를 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의 모든 기본 및 고급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온라인 계약서에 신속하게 서명을 추가하거나, 정보를 추가 또는 삭제하거나, PDF 파일을 무단으로 보거나 복사하지 못하도록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팀 구성원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PDF에서 쉽게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원격근무에도 필요하다.

EaseUS PDF 편집기

마무리

이 게시물에는 파일 공유, 팀 관리, 튜토리얼 비디오 제작 등을 포함한 최고의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 6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각 프로그램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집에서 작업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게시물이 귀하의 원격 근무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EaseUS RecExperts

원클릭으로
스크린 녹화하기!

시간 제한 워터 마크 없는 레코더

녹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