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Todo Backup

USB에서 휴대용 Windows 10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 있습니다 . EaseUS에서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ISO 파일을 USB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팁 1. USB에 휴대용 Windows 10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 (소프트웨어 포함) 1 단계. USB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하고 EaseUS Todo Backup을 실행합니다. 시스템 복제를 클릭 합니다... 자세히 보기
팁 2. Windows 10 To Go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 (ISO 파일 포함)

1 단계. 미디어 생성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야합니다.Windows 10 설치 미디어를 만들면 USB 또는 공 DVD의 콘텐츠가 삭제되므로 공 USB 또는 공 DV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히 보기

Windows 10/8/7 휴대용 드라이브란?

구글 검색 결과에 따르면 휴대용 Windows USB 드라이브는 Windows 시스템에 Windows ISO와 시스템 파일이 설치된 펜 드라이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USB 휴대용 드라이브에서 컴퓨터 또는 다른 PC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팁 1. USB에 휴대용 Windows 10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 (소프트웨어 포함)

이러한 휴대용 Windows USB 드라이브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휴대용 Windows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복잡한 방법없이 Windows 시스템을 USB 드라이브에 설치하고 복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행히도 강력한 Windows 백업 복구 프로그램 -EaseUS Todo Backup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8 또는 7 등의 시스템을 간단한 클릭만으로 30 일 이내에 무료로 USB 드라이브에 효과적으로 복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반 사용자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작은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시스템을 부팅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을 지금 배울 수 있습니다.

1-준비

  • 외장 하드 드라이브
  • 외장 하드 드라이브 케이블
  • EaseUS Todo 백업 

2-참고

  • 할당되지 않은 공간 확인 (왼쪽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충분 함)
  • 파티션 스타일 확인 (시스템 드라이브와 동일)

3-단계
다음은 Windows 10의 휴대용 USB 시스템 부팅 드라이브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1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2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파일 백업 4단계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백업 옵션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클라우드에 백업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이즈어스 클라우드 백업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파일 백업 7단계

시스템 복제 프로 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Windows 10 용 휴대용 Windows USB를 성공 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팁 2. Windows 10 To Go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 (ISO 파일 포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Windows 10 ISO 파일 을 다운로드하여 휴대용 Windows USB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Windows 10 설치 미디어를 만든 다음 ISO를 DVD로 구워야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준비

  • Rufus (https://rufus.ie/) 또는 WinToUSB 사본
  • 32GB 이상의 저장 공간이있는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
  • Windows ISO 파일
  • 휴대용 Windows 사본에 대한 유효한 라이선스

2-단계
1 단계. 미디어 생성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야합니다.

Windows 10 설치 미디어를 만들면 USB 또는 공 DVD의 콘텐츠가 삭제되므로 공 USB 또는 공 DV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단계.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PC 용 설치 미디어 만들기"를 선택한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3 단계 . Windows 10 용 언어, ​​에디션 및 아키텍처 (64 비트 또는 32 비트)를 선택합니다. 사용할 미디어 도구를 선택합니다.

ssd에 os 설치-1     

Windows 10에서 ISO를 USB로 굽기 :

Rufus로 이동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런 다음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Rufus를 시작하고 USB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ISO를 USB로 굽습니다.

1 단계. ISO 파일을 구울 USB 장치를 선택합니다. 부팅 선택 드롭 다운 메뉴에서 "디스크 또는 ISO 이미지 (선택하십시오)"를 선택한 다음 "선택"을 클릭하고 컴퓨터에 저장된 ISO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2 단계. UEFI 및 BIOS 컴퓨터 모두에서 USB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파티션 구성표에서 "MBR"을 선택합니다. 

3 단계 . 다른 옵션은 변경하지 않고 "시작"을 클릭하여 Windows 10 ISO 파일을 USB 드라이브에 굽기 시작합니다.

USB Windows 10에 ISO 굽기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10을 실행하는 방법

다른 컴퓨터에서 Windows 10을 시작하려면 해당 PC에 USB 드라이브를 삽입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에 따라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10을 실행합니다.

1 단계. 적절한 키 (F2, F12, Delete 또는 Esc)를 눌러 부팅 메뉴를 시작하고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을 선택합니다. 

ssd에 os 설치2

2 단계. USB 드라이브에서 Windows 10을 처음 실행하는 경우 일반적인 Windows 설정 프로세스를 거쳐야합니다. 그런 다음 라이선스 코드로 Windows 10을 활성화합니다. 

문서가 도움이 되셨나요?

Lily

글쓴이 Lily

2020년에 EaseUS에 합류하여, EaseUS 콘텐츠 팀에서 일해 왔습니다. 컴퓨팅 및 기술에 열성적으로 기술 방법 기사를 작성하고 Windows 및 Mac 데이터 복구, 파일/시스템 백업 및 복구, 파티션 관리, iOS/Android 데이터 복구에 대한 기술 솔루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